16만 개 판매돌파 위생팬티 '컴포트에어', 여성위생용품 시장 리더기업으로 주목

2021-04-15 13:34:55



샘방지 이너팬티를 개발한 '컴포트에어'에서 유튜브 리뷰 영상 누적 조회 수 144만 회를 돌파하면서 여성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뒤 그날의 불편함을 호소하는 여성들은 가장 안전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여성언더웨어로 단색 컴포트에어를 선택하면서 판매량도 가파르게 상승했다.





단색은 편안하다(comfort)와 가볍고 잘 통한다(air)는 뜻을 가지고 있는 여성기능성속옷 브랜드로, 국내 최초 패드 없이 입는 위생팬티를 개발한 오리지널 브랜드다. 단색 컴포트에어는 이미 온라인 누적 판매량 16만여 장을 달성했고, 온라인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던 단색 논샘팬티를 리뉴얼한 기능성팬티다.

여성용품에서 발암물질이 검출된 뒤로 각종 피부질환과 여성 질환을 걱정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생리대발암물질리스트 걱정 없이 입는 여성드로즈팬티의 수요가 늘어난 만큼, 위생팬티 컴포트에어는 100% 재봉 팬티인 덕분에 부작용이 없어 요일팬티로 입을 수 있다.

이와 관련해 PH, 유기주석화합물, 폼알데하이드, 알러지성 염료, 아릴아민 등 5가지 기준을 통과하며 KC 인증을 받은 사각팬티로, 과불화 화학물 미검출, 라돈 안정성 인증, SGC 발암물질 안정성 인증까지 완료해 안심하고 입을 수 있는 질염팬티다.

또한 컴포트에어 여성용사각팬티는 특허를 받은 5중 방수 원단으로 제조됐기에 양이 많은 그날에도 입는 생리대를 착용하지 않아도 되며 샐 걱정이 없다. 항균기능 특허, 흡수기능 특허, 디자인 특허까지 받은 단색 컴포트에어는 5중으로 만들어진 방수팬티임에도 무게, 두께 비교 테스트에서 가장 얇고 가벼우며, 흡수력, 통기성 등이 더 높은 것으로 확인되어 여성속옷추천 브랜드로 명성을 높이고 있다.

한편 해당 브랜드는 현재 16만 장 판매 돌파기념으로 300세트 한정 최대 28% 할인과 웰컴키트 구매 후 불만족 시 60일 이내 100% 무료반품, 무료배송, 6장 이상 구매 시 친환경 효소 세제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단색 컴포트에어는 여성들 사이에서 그날에 찝찝함과 이물감, 냉냄새에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삼각팬티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라며 "임산부팬티를 찾는 임산부와 출산후팬티를 찾고 있는 초보 엄마들 사이에서도 여성사각팬티로 추천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김강섭 기자 bill1984@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