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하우스, "한정판 스니커즈 리셀 플랫폼 ‘리플(REPLE)’ 통해 실물배송 없이 스니커즈 소유권 거래하세요"

2021-04-22 13:43:39



KT 엠하우스가 22일 한정판 스니커즈 리셀 플랫폼 '리플(REPLE)'의 서비스를 혁신해 고객들에게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리플은 쉽고 빠른 거래가 가능한 서비스이자 MZ 세대를 위한 소통 플랫폼으로 변화했다.



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업계 최초로 거래 속도를 혁신한 '빠른 거래' 서비스다. '빠른 거래'는 실물 배송 없이 리플 앱 내에서 한정판 스니커즈 소유권을 사고 팔 수 있는 기능이다.

스니커즈 '보관' 서비스 역시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보관 장소가 부족하거나 변색 등을 피해 한정판 스니커즈의 가치를 유지하고 싶을 때 리플의 보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리플은 커뮤니티 기능을 도입하여 MZ 세대를 위한 소통의 공간을 마련했다. 이미지 피드 형태의 커뮤니티와 댓글 및 좋아요 기능을 통해 스니커즈 관련 콘텐츠를 자유롭게 공유하고 다른 고객과 소통할 수 있다.

KT 엠하우스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뮤니티 이미지 피드에 사진을 올리거나 보관 서비스 이용 후 SNS에 후기를 공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정판 스니커즈를 증정한다. 리뉴얼된 리플 서비스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에서 업데이트 할 수 있다.

KT 엠하우스 이상만 NewBiz 센터장은 "고객이 원하는 기능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한정판 스니커즈 리셀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