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PONY)’와 함께한 ‘쇼킹TV 라이브’ 방송 성료

2021-06-14 07:25:38

토니모리,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PONY)'와 함께한 '쇼킹TV 라이브' 방송 성료.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지난 10일 자사몰 토니스트리트 모바일 앱에서 진행한 '토니모리&포니(PONY) 쇼킹TV 라이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유튜브 구독자 586만 명을 보유한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가 토니모리 라이브 방송에 출연해, 평소 직접 구매해 사용할 만큼 애정하는 토니모리 제품들을 직접 소개하며 시청자들과 소통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역대급 패키지 구성인 '포니 추천 PICK 세트'를 소개함과 동시에, 시청자들 대상최대 51%까지 할인되는 쇼킹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퀴즈 이벤트를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진행이 이루어졌다. 더불어 토니모리 '쇼킹'라인의 신제품인 '더 쇼킹 비건 라이너 수퍼픽싱'을 비롯해 평소에 즐겨 사용하는 '더 쇼킹 립블러' 등 다양한 제품을 포니가 직접 시연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방송 초반 약 500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관심을 받더니 방송 말미에는 2,000건이 넘는 조회수와 더불어 동시 접속자수 1,500 이상을 기록, 약 30,000개 가량의 '좋아요'를 받았다.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는 "갑작스럽게 준비한 방송이 아니라, 평소에 정말 좋아하고 꾸준히 사용하던 토니모리 제품이어서 저도 더 신이 나서 소개를 하게 되는 것 같다. 1시간이 짧게 느껴진다."라며, "토니모리를 애정하는 팬으로서 쇼킹할 정도로 좋은 제품들을 소개할 수 있어서 뿌듯하고 보람찬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토니모리는 본 라이브 방송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13일까지 라이브 방송에 등장한 제품 단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제품들은 토니모리 온라인 공식몰 토니스트리트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