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다홍이와 이사한 집 공개...넓은 주방+럭셔리 조명 "직접 꾸미는 건 처음" ('검은고양이 다홍')

2021-06-18 13:05:25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개그맨 박수홍이 새로 이사한 집을 공개했다.



17일 박수홍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검은고양이 다홍'에는 '집들이 예고편. 수홍 다홍 세(입)집들이+집주인님을 대신하여 인테리어 자랑합니다홍'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박수홍과 반려묘 다홍이의 새로운 보금자리가 담겼다. 인테리어 전이라 아직 전자제품이나 가구들이 없는 텅 빈 상태지만, 고급스러운 중문과 앤티크한 조명 등 럭셔리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집안을 둘러보던 박수홍은 "정말 마음씨 좋은 주인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넓은 주방을 살펴보면서 "내가 요리를 좋아해서 설렌다. 홍스토랑 많이 봐달라"고 전했다.

이후 박수홍은 유튜브 채널에 직접 댓글을 남기며 "제가 직접 꾸미는 건 처음이라 고수님들의 꿀팁 정보들 받습니다"라며 "인테리어는 집주인분이 너무 예쁘게 해두셨죠. 그래서 제가 잘못 꾸며서 피해(?)를 드릴까 걱정입니다"라고 털어놨다.

앞서 박수홍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사 소식을 전하며 "다홍이랑 처음 만났을 때부터 추억 많은 곳이지만 아쉬움은 뒤로한 채 더 행복한 추억 만들러 간다"며 "다시 처음부터 시작한다 생각하고 더 열심히 일하고, 노력해서 평생 살 집, 크고 멋진 집으로 다홍님을 모시겠다. 고생 시켜 미안하다"고 밝혔다.

한편 박수홍은 지난 4월 자신의 매니저로 일했던 친형의 횡령 의혹을 제기하며 법적 공방 중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