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백신 기프트 프로모션 진행…접종자 뿐 아니라 잔여 백신 알림 신청자까지 기프트 제공

2021-06-23 18:36:59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 1위 바디프랜드가 코로나19 백신 접종 완료 또는 잔여 백신 알림을 신청한 고객 및 임직원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쉘 위 백신~ 안심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독려하고 국가적 집단 면역 형성을 적극적으로 응원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특히 바디프랜드는 백신 수급 문제 등의 현 상황을 고려해 백신 접종자 뿐 아니라 백신을 맞고자 하는 의지를 가진 잔여 백신 알림 신청자까지 모두 혜택 대상에 포함해 코로나19 예방 및 극복에 적극 동참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바디프랜드의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 뿐 아니라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자가교체형 직수형 정수기 'W정수기' 등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렌탈 또는 구매한 고객 중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및 잔여 백신 알림 신청자를 대상으로 바디프랜드 미니건을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미니건은 414g의 작고 예쁜 디자인에 3000RPM의 강력한 마사지 성능을 가진 소형 마사지 기기다.

더불어 고객과 직접 대면하는 배송, 서비스, 전시장 지점장과 매니저를 포함한 바디프랜드의 전 직원 역시 백신을 맞았거나 맞고자 하면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객을 직접 대면하는 전시장 판매 직원, 배송 및 서비스 기사 등의 경우 백신 접종을 완료한 직원은 '코로나19 백신 접종 안심 배지'를 부착하고 고객을 만날 계획이다. 직원들의 코로나19 백신 접종 독려와 동시에 고객에게 심리적 안정감을 주고 안심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취지다. 임직원의 경우 이미 접종한 경우에도 소급하여 지급한다.

바디프랜드의 백신 기프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코로나19 백신 접종 확인증 또는 잔여 백신 알림 신청 알림톡 화면을 증빙으로 제시하면 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이 하루 빨리 안전한 일상으로 복귀하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백신 접종을 응원함과 동시에 바디프랜드 직원들도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고객과 대면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