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판 '투 핫'"…파격 연애 버라이어티 '솔로지옥', 메인 예고편 공개

2021-11-29 11:12:50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한국판 '투 핫'으로 불리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이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12월 18일 첫 공개 되는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커플이 되기 위해 지옥도로 온 싱글 남녀들의 핫한 비주얼로 단연 시선을 사로잡는다. 뜨거운 여름, 붉은 노을로 물든 바다 위 출연자들의 관능적이고 매혹적인 모습은 원초적인 환경 속에서 서로의 직업과 나이도 모른 채 오직 본연의 매력에 집중할 수 있는 '지옥도'에서 펼쳐질 예측불가한 반전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커플 예측단 이다희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메인 예고편은 지옥도와 천국도의 상반되는 비주얼과 분위기로 눈길을 모은다. 모든 것을 자급자족으로 얻어야 하는 지옥도는 지옥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뜨거운 불이 타오르는 등 원초적인 분위기로 이곳에서 벌어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커플 매칭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이에 반해 커플이 되어야만 떠날 수 있는 천국도는 화려하고 최고급 분위기로 보는 이들에게 떨림과 설렘을 선사한다. 서로의 직업과 나이를 공개할 수 있고, 오직 단 둘이서 하룻밤을 함께 보낼 수 있는 '천국도'의 혜택이 그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솔로지옥'은 12월 18일(토)부터 매주 2편의 에피소드를 4주에 걸쳐 공개된다. 총 8개의 에피소드.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