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김태희, 크리스마스트리 꾸미는 옆모습도 예술..명불허전 '태쁘'

2021-12-07 17:05:05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김태희가 뮤직비디오에 깜짝 등장해 여신 같은 자태를 드러냈다.



김태희, 서인국 등과 함께 2021 캐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스토리제이컴퍼니가 공식 SNS를 통해 '메리메리크리스마스데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김태희가 주인공으로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김태희는 크리스마스트리 앞에서 골똘히 생각에 잠긴 듯한 모습으로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어 트리에 직접 '메리메리크리스마스데이' 장식을 걸어 트리를 완성했다.

'메리메리크리스마스데이'는 이번 캐럴의 타이틀로, 김태희의 손길로 마침내 완성된 트리는 아기자기한 소품 등과 어우러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이어 종소리와 기차 소리 등을 배경으로 듣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캐럴 사운드가 이후 공개될 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아에르뮤직의 첫 공동 프로젝트 '메리메리크리스마스데이'는 다사다난했던 2021년을 마무리하며 특별한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얻은 수익금 전액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메리메리크리스마스데이'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0일(금)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