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프리지아 아빠 직업, 유흥업소 사장? 일면식도 없어"…송지아 논란 해명

2022-01-28 16:07:19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유튜버 송지아(활동명 프리지아)의 부친에 대한 의혹이 짙어지고 있다.



최근 송지아가 가품 논란으로 활동 중단을 선언하면서 그의 가족에 대한 의혹도 불거졌다. 특히 일부 유튜버들은 치과의사로 알려졌던 송지아의 아버지가 사실은 부산에서 유명한 유흥업소 사장이라고 주장하고 나서 논란이 일었다.

이에 송지아의 아버지가 사장이라고 알려진 유흥업소 측이 해명에 나섰다. 업소 대표 A씨는 2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일 전부터 방문자 수가 늘어나고 서버가 다운될 정도라 이유를 확인하니 프리지아 아버지가 이 곳의 영업사장이라는 댓글이 달려있더라. 분명히 밝히고자 한다. 프리지아 아버지와는 아직 한번도 일면식도 없다"고 밝혔다.

송지아는 넷플릭스 '솔로지옥' 등에서 자존감 높고 당당한 금수저 콘셉트로 큰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그동안 SNS나 방송에 가품을 착용하고 나와 시청자를 기만하면서도 막대한 수익을 창출한 사실이 알려지며 맹비난을 받았다. 송지아와 소속사 측은 '단순히 예뻐서 구매한 것일 뿐 가품을 진품으로 속인 적은 없다'며 법적 대응까지 예고했으나, 명품 브랜드 로고가 있거나 진품과 똑같은 디자인의 가품을 착용하면서 "매장에서 샀다고 한 적 없다"는 말은 변명에 지나지 않아 오히려 역풍을 불러왔다. 결국 송지아는 25일 사과영상을 게재, 가품 사용을 인정하고 자숙의 시간을 갖기로 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