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이상순과 싸워서 가출, 시험관까지는 NO"…예고 등장만으로 화제('떡볶이집')

2022-05-25 08:06:21

'떡볶이집 그오빠' 방송화면 캡처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가수 이효리가 '떡볶이집 그 오빠' 예고편에 등장했다.



24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말미 이효리의 출격 예고가 공개됐다.

예고편에서 지석진은 "오늘 그분이 오신다"고 했고, 이이경은 "이순간을 위해 떡볶이를 만든 것 같다"며 떨리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등장한 이효리는 "레드카펫 안 깔았느냐"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이이경은 바닥에 누워 "밟고 지나가달라"고 말해 웃음을 샀다.

또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과의 이야기를 털어놓는 장면도 짤막하게 공개됐다. 이효리는 "싸워서 집 나간 적 있다"고 하는가 하면, 2세 계획에 대해 "시험관까지는 하고 싶지 않다"고 말하기도 했다. 대한민국이 사랑한 최고의 슈퍼스타 이효리가 '떡볶이집 그 오빠'를 어떻게 발칵 뒤집어 놓을지 기대된다.

이효리는 티빙 오리지널 '서울 체크인'에서 만난 김종민과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서 '떡볶이집 그 오빠'를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서울 체크인'에서 김종민은 이효리에게 자신이 나오는 프로그램에 출연해줄 것을 권유했고, 이효리 또한 쿨하게 응한 바 있다.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