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초대형 글로벌 프로젝트 '떼춤', 공식 포스터 공개… 립제이→하리무 출격

2022-11-25 08:39:54

사진 제공=JTBC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JTBC가 선보이는 초대형 글로벌 프로젝트 '떼춤-100댄서'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25일 공개된 JTBC '떼춤-100댄서'(이하 '떼춤') 공식 포스터는 화려한 조명이 가득한 서울의 밤을 배경으로 담았다. 이와 함께 예능 대세인 MC 김용명과 이은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댄서 립제이, 아이키, 리헤이, 하리무가 개성 넘치는 표정과 포즈를 보여주며 남다른 비장함을 드러냈다.

또한 프로그램명 '떼춤-100댄서'와 수많은 댄서가 모인 이미지를 넣어 '떼춤'으로 하나 되는 초대형 글로벌 프로젝트의 본격적인 출범을 알렸다.

앞서 공개된 티저에서 수많은 댄서들이 서울 곳곳에 등장해 역대급 스케일의 무대를 예고했고, 웅장한 분위기로 궁금증을 자아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오는 30일 첫 방송되는 '떼춤'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댄서들이 모여 전 세계를 떼춤으로 뒤흔들 100인의 글로벌 떼춤단 100댄서를 꾸려나가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특히 3부작으로 선보이는 '떼춤'은 글로벌 프로젝트의 프리퀄 시즌으로, 한국에서 진행되는 세 번의 대규모 떼춤을 통해 단 100명의 지원자만이 '100댄서'가 되어 첫 행선지 라스베이거스로 향하는 글로벌 티켓을 얻을 수 있다.

'비긴 어게인', '힙합의 민족', '바라던 바다', '플라이 투 더 댄스' 등을 이끈 한국 음악 예능 간판 프로듀서 송광종 PD 및 제작진이 기획해 첫 방송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초대형 글로벌 프로젝트 '떼춤'은 30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