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성, '런닝맨' 접수하나? 전소민 "비밀연애 중…출연했으면" 깜짝 발언[SC리뷰]

2022-12-05 07:28:41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런닝맨' 멤버들이 축구선수 조규성을 향해 팬심을 드러냈다.



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이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과 가나 경기를 다 함께 응원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붉은 응원복을 입고 한데 모인 멤버들은 조규성이 등장하자 감탄의 눈길을 보냈다. 지석진은 "규성아!"라고 외치기도. 이에 김종국이 "왜 반말하냐"라고 반응하자 지석진은 "국민 동생입니다"라며 조규성을 응원했다. 김종국 역시 "원래 센터백 출신이었는데 대학교에 들어가고 공격수로 바뀌었다. 헤딩이 좋다"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전소민은 여기서 한술 더 떠 "어? (조규성) 내 남자친구인데? 몰랐어요? 비밀 연애 중이에요 마음속으로"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런닝맨' 나오나? 나왔으면 좋겠다. 진짜 잘 생겼다"라며 눈을 반짝였다. 하하도 "완전 섹시하다"고 입을 모았고 제작진은 "제작진도 간절히 바라는 그의 런닝맨 출연"이라는 자막을 내보내며 섭의 의욕을 드러냈다.

경기가 시작되자 하하는 전소민에게 "소민아 경기 전에 조규성 선수랑 연락했어?"라며 러브라인을 만들었고 전소민은 "마음으로. 텔레파시"라고 답했다. 망설인 전소민에게 유재석은 "소민이도 쉽게 얘기는 못 하는구나. 조규성 선수가 제일 핫해"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지석진도 "(팬들에게) 혼날 수 있다"라며 거들었다.

한편 조규성은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잘생긴 얼굴과 가나전에서 2골을 터트린 실력으로 단숨에 스타로 떠올랐다.

joyjoy90@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