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정경호, 드라마서도 최수영 향한 애정표현?…'일타 스캔들' 강아지 사진 화제

2023-01-25 07:01:47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tvN 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주연 배우 정경호의 반려견이 포착됐다.



지난 21일 방송된 '일타 스캔들(극본 양희승, 연출 유제원)'에 정경호의 반려견이 깜짝 출연, 시청자들의 눈길을 잡았다. 뜻밖의 장면에서 만나 더 반갑다는 의견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치열(정경호)이 남행선(전도연)이 운영하는 반찬가게를 찾았다가, 유리창을 닦던 행선으로부터 뜻밖의 물벼락을 맞았다. 머리부터 옷까지 흠뻑 젖은 치열에게 미안했던 행선은 옷을 말려주겠다고 했지만 이를 극구 사양하는 그와 또다시 실랑이를 벌였다. 그때 마침 가게를 찾은 해이는 치열을 보고 깜짝 놀랐고, 덕분에 그의 정체가 수학 일타 강사라는 사실 또한 밝혀졌다.

이에 서로 충격을 받은 행선과 치열. 그동안 서로에게 했던 행동들을 떠올리며 후회했지만, 되돌리기엔 너무 늦어버린 상황. 최치열은 과거 자신이 남행선의 남동생 휴대전화를 박살 낸 사건이 마음에 걸려, 남행선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를 폭로할까 봐 조마조마했다.

그런 가운데 '최치열 개같다'라는 게시물을 확인해 깜짝 놀랐다. 하지만 해당 게시물은 최치열과 귀여운 강아지를 비교한 사진으로 "닮았죠? 너무 귀엽다"라는 글귀가 적혀 있어, 최치열의 안도감을 샀다.

특히 이 강아지는 최치열을 연기하는 정경호의 진짜 반려견 '호영'으로 시선을 모은다. 호영은 정경호와 연인 최수영이 함께 키우는 강아지로, 정경호의 '호'와 최수영의 '영'이 딴 이름이다.

평소 최수영과 반려견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정경호가 호영과의 동반 출연은 시청자들의 반가움을 사고 있다. 덩달아 해당 장면 비하인드에 대한 궁금증도 커진 분위기다.

사진=스포츠조선DB, '일타 스캔들' 방송화면 캡처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Clic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