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엄마들 사이에 입소문으로 알려진 안마의자, 이거네

2021-02-10 14:50:16

누하스 클래식 안마의자 1년 전 2020년 1월 20일, 우리나라에서 첫 코로나 확진환자가 발생한 후 1년이 지났다. 모든 환경이 180도 바뀌었고 '사회적 거리두기'라는 신조어가 이젠 너무나 당연한 일상어가 되었다. 또한 재택근무와 모임자제등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집에 있는 시간을 효율적으로 쓰려는 노력이나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환경으로의 변화가 늘고 있다.

대표적으로 수요가 증가한 것은 안마의자이다. 업계관계자는 안마의자 시장 규모가 지난해 9000억원 규모였지만 올해는 무난히 1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전망했다. 시장규모가 커지면서 안마의자의 종류도 세분화 되고 있다. 말을 받아주거나 전문 마사지사의 고급 마사지를 그대로 적용시킨 팬텀급 안마의자부터 안마가능 외에 디자인과 기능을 동시에 잡은 쇼파타입 안마의자까지 취향에 맞게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있다.

그 중 강남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유명한 안마의자가 있어 화제다. 바로 누하스 클래식 안마의자로 독일 레드닷 어워드에서 2020년 디자인 부분 본상을 수상한 제품이다.

얼핏 보면 이태리 명품 가구 같은 느낌이라 안마의자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예쁘고 샤프하며 고급스럽다. 거실의 분위기를 최상으로 끌어올리는 가구, 인테리어의 화룡정점을 찍는 가구로도 유명한 이 제품은 SNS 상에도 단연 스타일리쉬한 안마의자로 이슈가 되고 있으며 집안에 인테리어를 신경 쓰는 소비자들에게 각광 받고 있다. 100% 천연 소가죽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한층 올린 누하스 안마의자가 스마트한 디자인 때문에 안마기능은 다소 미미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있다면 버리는 게 좋다. 인체공학적 SL자 프레임을 적용하여 목부터 엉덩이까지 끊김없이 꼼꼼히 마사지해주며 손날두드림, 주무르기, 복합마사지 스타일로 지친 몸을 풀어준다. 어깨 높이를 3cm 간격으로 수동조절하여 맞출 수 있어 체형에 맞게 누구나 마사지를 할 수 있으며 허리 골반 에어 마사지로 엉덩이 부분과 골반부분을 강력하게 마사지를 할 수 있다. 블루투스 스피커가 탑재되어 스마트폰이나 TV등과 연동되어 음악 감상이나 TV 시청등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이번에 든든몰(www.dndnmall.co.kr)에서 진행하는 행사제품은 누하스의 베스트셀러인 클래식 안마의자이다. 색상은 엘더화이트, 페일로즈, 카라멜, 미드나잇 블루, 애쉬그레이의 총 5가지로 구매하는 모든 고객께 12만원 상당의 고급 원형 러그를 증정한다. 준비한 물량은 색상별로 10대씩이며 판매가는 인터넷 최저가인 190만원이다. 제품 소진 시 행사가 종료된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명품 'CNC' 금장퍼터, 78%할인, 20자루한정!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