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판매 1위! EMS 저주파기 '인테니스' 확실히 달라

2021-03-17 10:42:20

인테니스 발다리 마사지기_XW-BJ530 일본 명품 브랜드 인테니스(Intenice)의 EMS 마사지기가 한국 정식 판매를 시작했다. 지금까지 해외 직구(직접구매)로만 구매할 수 있던 제품으로 국내에도 정식 구매 창구가 열린 것이다.EMS란 저주파 근육 자극요법의 약자로 근육에 미세전류 자극을 보내 근육을 단련하는 기술이다. 원래는 무중력 상태에 우주 비행사의 근육 손실을 막기 위해 고안된 기술로 현대에는 운동대신 하기도 하고 뭉친 근육을 풀어줄 때 사용하기도 한다.

일본 내 판매1위인 이 제품은 고급스러운 천연가죽의 발패드와 본체, 무선리모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6가지의 마사지모드와 15단계의 미세 강도 조절로 마사지를 처음 받는 분도 편안한 관리가 가능하다.

사용방법도 간단하다. 어디서나 발패드를 놓고 맨발을 발패드에 올린 후 리모컨만 켜면 된다. 동봉되어 있는 파우치에 넣고 휴대도 간편하여 장소에 구애 없이 편안한 관리를 받을 수 있다.인테니스 총판은 정식 수입 통관과 인증 절차를 거쳐 판매하며 이 제품을 시작으로 인테니스 제품의 판매를 늘려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구매대행으로 10만원대 후반부터 20만원 이상 판매중인 인테니스 발마사지기(XW-BJ530)를 국내 런칭 기념으로 스포츠조선 든든몰(www.dndnmall.co.kr)에서만 단독 할인 행사중이다. 일주일 특가이며 정식수입 제품으로 평일 12시 이전에 주문 건에 한하여 당일 발송되며 AS는 무상 1년이 보장된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잇몸 보호, 입냄새 제거 뛰어난 '천연 가루치약' 하루 특가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